! 고객의소리(QR) 운영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양서에코힐링센터 이동욱 인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고객의 소리(qr코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설 발전을 위한 제언부터 단순한 문의까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와 같이 고객의 소리(qr코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설 발전을 위한 제언부터 단순한 문의까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양서에코힐링센터 서비스 만족도 조사 안내 실시 (3.28.~4.28.) 22.04.04
- 다음글양서에코힐링센터 수영장 휴관기간 연장 안내드립니다. (1/17~4/10) 22.02.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